피자헛_씨푸드 판타지 먹었습니다!

동생의 1박2일(..) 휴가 기념으로 시켜먹은 피자.
...급하게 와구와구 먹어대서 사진은 없어요. ( '')/


이미지는 보시다 시피(..) 홈페이지에서 퍼오기. 피자는 "치즈바이트"로 먹었어요.
치즈바이트는 떼어먹을수 있다.. 라는 편에선 편하기도 재밌기도 한데.. 차라리 리치골드가 나은것 같아요!!
치즈 가장자리를 그렇게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1人 그나저나 치즈바이트는 정말.. 매장가서 먹는거 아님.. 비추하고 싶어요.. 뜨끈뜨끈 할 때 먹어야 제맛일 듯!

해산물이 그득그득.. 정도는 아니고, 새우가 메인인 듯한 피자. 오징어와 크레미는 구색맞추기로 끼어넣은 듯한 토핑이었습니다(..) 야채토핑도 근근히 보이고, 왠일로 이피자는 옥수수토핑이랑 파인애플도 들어가 있더군요(..) 파인애플은 확실히 잘넣었다 싶은데 옥수수는 왜.. 개인적으로 옥수수 넣는 피자는 별로.. 인듯 해서요~_~

피자헛 피자하면 "짜다" 라는 공식아닌 공식(..)이 있는데 이 피자는 짜지도 않고 오히려 맹맹하다 싶었던 피자. 그래선지 저희 부모님도 굉장히 잘 드시더군요!! 요새 피자헛이 피자를 안짜게 만들어서 쓰는 건가요, 아니면 이 토핑엔 다른 소스를 쓰는걸까요? 이건 진짜 궁금하다 궁금해.

하.. 하여간, 해산물이 들어갔지만 새우면에선 미스터피자의 '쉬림프 골드'가 나은것 같고, 게살면에선... 그건 잘 모르겠.. 게살이 더 많이 들어갔음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

덧글

  • 페리 2009/02/18 10:25 #

    요즘 피자헛은 이상하게 그닥 안끌리더라구요...그래서 미스터 피자 갈라치면
    사람이 너무많아서 맨날 기다려야 해서 못가고 ㅠ
  • yeon 2009/02/18 16:03 #

    사람없는 매장을 가셔도...!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햄스터 가젯

방문자 위치보기